로그인
회원가입
주문정보
장바구니
고객센터
053.656.0520
회사소개
인사말
회사연혁
찾아오시는길
언론에 소개된 문화메주
제품구입
된장
간장
청국장
문화메주
소금
세트상품
문화메주
문화메주의 역사와 특징
메주제조 공정과정
장이야기
장의 성분 분석
장 담그는 방법
고객센터
공지사항
질문과 답변
작게
기본
크게
질문답변 글답변
이름
필수
비밀번호
필수
이메일
홈페이지
옵션
html
비밀글
제목
필수
내용
필수
웹에디터 시작
> > > 안녕하세요 고객님 >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> 강나루 님 주문건 결제 자체가 안되었습니다. > > 서버와 단말의 통신이 일시적으로 끊기는 경우 이런 현상이 발생합니다. >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> ▶ 스마트기기의 경우 > 1. 인터넷 설정에서 캐시 및 쿠키 삭제 > 2. 어플 다운받아서 진행 시 어플 삭제/부팅후 어플 재다운받아 결제합니다. > 3. Wifi 사용시 LTE로 변경 후 진행합니다. > 4. 네이버나 다음 어플에서 사이트 검색해서 이용 중인 경우, 인터넷 기본브라우저 또는 크롬브라우저 실행 후 인터넷 주소창에 결제사이트 주소를 바로 입력해서 결제를 진행합니다. > ▶ PC의 경우 > 1. 익스플로러 새창 실행 후 메뉴->인터넷옵션->삭제 클릭 후 쿠키 및 파일을 삭제합니다. > 2. 바이러스프로그램(알약,V3,툴바 등) 종료 및 호환성보기설정(dacom.net / lgdacom.net / uplus.co.kr) > 3. 위 내용 진행 시에도 동일 현상 시 30분 후 재결제를 진행합니다. >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> 아래의 주소로 들어가셔서 방법을 참고 하세요 > ↓↓↓↓ > https://pgdownload.uplus.co.kr/banner/errguide/pc_errorguide.html > >
웹 에디터 끝
링크 #1
링크 #2
파일 #1
파일 #2
자동등록방지
자동등록방지
숫자음성듣기
새로고침
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.
취소